본문
알림
채용
국악방송을 함께 만들어갈 소중한 인재를 기다립니다.
채용공고를 확인해 주세요.
2017년 국악방송 육아휴직 대체자 채용 공고 | |||||||||||||
---|---|---|---|---|---|---|---|---|---|---|---|---|---|
|
|
||||||||||||
□ 채용분야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공통 자격요건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군복무를 필했거나‧면제받은 자
□ 채용 일정 ㅇ 모집공고 및 원서접수 : 2017. 2. 16.(목) ~ 3. 2.(목) 18:00 / 15일 ㅇ 서류전형 일정 : 2017. 3. 6.(월) ㅇ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7. 3. 7.(화) ㅇ 구술 및 면접전형 일정 : 2017. 3. 9.(목) ㅇ 최종합격자 발표 : 2017. 3. 10.(금) ※ 각 전형별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변경 공고 예정
□ 채용조건 : 한시적계약직(육아휴직자 대체) ㅇ 복무 및 보수 : 국악방송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책정
□ 응시원서 및 직무수행계획서 제출
ㅇ 접수기간 : 2017. 2. 16.(목) ~ 3. 2.(목) 18:00 / 15일 ㅇ 접수방법 : E-mail 접수(dowls310@naver.com) * 제목란에 반드시 “채용분야(성명)” 명시
ㅇ 제출서류(필수) 1) 응시원서 (자사양식) 2) 직무수행계획서 (자유양식)
□ 전형방법 : 1차(서류전형), 2차(구술 및 면접)
□ 기타사항 ㅇ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ㅇ 채용분야에 지원자가 없거나 신청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원서접수일, 시험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자라도 우리방송 규정상 임용결격사유에 해당시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임용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차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ㅇ 장애인 채용 및 비수도권 지역인재, 고졸자, 여성 등은 사회형평적 채용 활성화를 위한 내부 규정에 따라 우대합니다. ㅇ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 및 추후 일정공지 등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개별 통지됨을 알려드립니다. ㅇ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경우 해당 전형 7일 전까지 변경공고 할 예정입니다. ㅇ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악방송 경영기획부 인사담당 (☎02-300-9921)에게 문의하시거나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ugakfm.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경영기획부 인사담당(☎ 02-300-992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