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채용

국악방송을 함께 만들어갈 소중한 인재를 기다립니다.

채용공고를 확인해 주세요.

채용
2021년 국악방송 직원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필기,인성전형 안내
  • 작성자iamfine
  • 조회수1965
  • 작성일2021.12.03

 

국악방송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필기·인성전형 안내

 

 

 

1.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직급

직무분야

수험번호

정규직

(6)

TV제작PD(신입)

100006, 100028, 100031, 100032, 100038, 100040

100053, 100054, 100067, 100070, 100071, 100079

라디오송출(신입/광주)

100008, 100017, 100024, 100065

라디오송출(신입/대전)

100005, 100015, 100020, 100026, 100034, 100036

100037, 100057, 100059, 100062, 100063

라디오송출(경력)

100004, 100016, 100018, 100019, 100030

 

2. 필기 및 인성전형 안내

○ 필기시험 일시(분야별 상이) : 2021. 12. 7() 14:30 ~

○ 시험장소 누리꿈스퀘어 4층 대회의실

주소명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네이버지도 검색 누리꿈스퀘어’)

주차지원 불가하오니 반드시 대중교통 이용

○ 시험유형 수행예정업무(공고문 참조관련 지식응용능력 등을 평가할 수 있는 객관식서술형 등 출제

○ 시험시간

직무분야

필기시험시간

입실 가능 시간

비고

TV제작PD

라디오송출(경력)

14:30~16:00

14:10 ~

 

라디오송출(신입광주/대전)

16:30~18:00

16:10 ~

 

○ 인성검사 기간 : 2021. 12. 6() 00:00 ~ 2021. 12. 7() 23:59 / 온라인으로 진행

○ 인성검사 방법 하단의 안내 및 유의사항(3)을 참고하여 개별적으로 실시

○ 유의사항

시험 당일 시험 시작 10분 전까지 신분증필기도구(볼펜)를 지참하고 시험 장소에출석하여 확인받아야 합니다.

시험장소 위치 및 본인 수험번호는 사전에 확인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필기시험이 시작된 후에는 입실 불가합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입실이 불가합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하기 위한 안내문(4번 참조)을 숙지하시기 바라며입실 시 발열체크손소독 등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감안하여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실 시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인성검사 안내 및 유의사항 공지

○ 하단의 내용 참고 후검사사이트에 접속하여 기간 내 검사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스마트폰 태블릿 불가)

[국악방송 인성검사]

○ 검사명 및 소요시간 인성검사 30

○ 검사기간 2021. 12. 6() 00:00 ~ 2021. 12. 7() 23:59

재로그인 포함하여 로그인 가능한 시간이며로그인 후 검사소요시간까지 반영하여 접속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검사사이트 :http://gugakfm.vqtest.co.kr

○ 응시자 로그인 정보 ID = 수험번호 / PW = 이름(한글키 입력)

 

○ 검사 유의사항

로그인 직후부터 검사 시작되며제한시간 카운팅됨

로그인 횟수는 제한되어 있으며이후부터는 로그인 불가하니 주의

모든 검사를 중단없이 모두 마칠 수 있을 때까지 충분한 시간 확보한 후시작 요망

인성검사는 한 문항도 빠짐없이 모든 문항에 응답 후 다음 페이지로 전환됨

반드시 사용 중인 모든 프로그램을 중단하고 검사 시작

이전페이지 <뒤로가기기능 불가

답안 제출 완료 후 재응시 불가

검사 도중에 부여된 시간이 모두 만료되면 강제로 종료되며강제종료되더라도,검사결과는 처리됨

검사 도중 인터넷끊김재부팅 등으로 인해 재로그인 할 경우응답했던 페이지부터 시작됨

※ 인성검사와 적성검사 2가지를 모두 실시하는 경우인성검사 완료 후 바로 이어서적성검사가 진행됨(검사와 검사 사이에 쉬는 시간 없이 진행됨)

 

○ PC 및 인터넷 환경

무선인터넷(와이파이)은 개인별 인터넷환경이 불안정하여 끊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가급적 유선인터넷 사용

"크롬브라우저에서 최적화되어있음 <"파이어폭스불가>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는 불가

학교전산실도서관, PC방 등 공용PC의 경우자체 보안망 등에 의해개인PC방화벽 등에 의해 접속차단 등이 될 수 있으므로 사전 확인 후 시행

 

○ 기타 주의 사항

대리시험이 의심되는 경우규정에 따라 합격취소 및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검사문항 및 민감한 검사 후기 등을 타인 공유 및 인터넷 등에 유출 시 법적조치있을 수 있음

 

○ 시스템장애 관련 문의 : 02-6953-7070(검사대행업체)

 

4. 코로나19 관련 안내

유형

제출서류

확진

판정자

완치자

시험응시 1일 전까지관련 서류(의사명이 기입된 진단서 등)를 제출

미완치자

전형 응시 불가

자가격리자

자가격리 해제 확인이 된 경우에만 응시 가능

유의사항

전형 응시자는 종료 시까지 반드시 마스크 착용

(감독관의 지시 및 신원 확인 시 마스크 탈의 후 응시)

응시자가 마스크 미착용 등 코로나 예방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시험 응시 불가 등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의거

 

○ 예방수칙 준수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이나 재채기할 때 옷소매로 입과 코 가리기

씻지 않은 손으로 눈입 만지지 않기

발열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마스크 착용하기

사람 많은 곳 방문 자제하기

 

○ 응시자 확인 및 유의사항

모든 응시자는 전형 당일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며대기장소에서 진행요원의 발열체크손소독 안내 등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응시자 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자는 발열기침 등 이상 증상이 있는 경우 또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기타 타당한 사유로 시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