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도자료

국악방송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보도자료
‘국악방송’ 열창 판소리 새봄맞이 무료 음악회 개최, 전화 티케팅 시작!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436
  • 작성일2023.02.28

국악방송열창 판소리 새봄맞이 무료 음악회 개최, 전화 티케팅 시작!

- ‘열창! 판소리’ K팝스타들이 사랑하는 명창 김일구의 적벽가, 무형문화재 명창들이 한 무대에 모인다!

 

판소리 poster final.jpg

 

대한민국 무형문화재 명창들이 한 무대에 모인다.

 

국악방송(사장 백현주)323일 국립국악원 예악당에서 봄 음악회 열창! 판소리를 개최한다. 국악방송 봄 음악회 열창! 판소리는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판소리의 대중화와 보존·계승을 위해 마련된 판소리 특별기획공연이다.

 

최고의 명창들이 각기 다른 판소리 다섯 바탕의 눈대목을 각기 다른 소리로 연창해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춘향가, 흥보가, 심청가, 수궁가, 적벽가 등 판소리 다섯 바탕을 한 무대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명창 김일구 선생님을 비롯해 김수연 명창, 이난초 명창, 송재영 명창, 왕기철 명창, 정희석 명창 등 최고의 라인업으로 국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K팝스타들이 사랑하는 K뮤직의 원조, 대한민국 국악 콘서트 열창! 판소리는 국악방송 라디오와 텔레비전 채널, 유튜브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공연 문의와 예약은 국악방송 누리집과 전화 02-300-9930으로 할 수 있으며 초대권은 선착순 14매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백현주 사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의 긴 터널을 지나 처음 맞이한 봄에 시청자, 청취자분들의 마음을 한껏 북돋워 드리고자 멋진 공연을 준비했다. 이 공연을 통해 많은 분들도 만물이 소생하는 봄날처럼 마음의 생기를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했다.

 

오프라인 콘서트와 함께 생중계 되는 열창! 판소리323일 오후 730분 국악방송 전 채널을 통해 시청, 청취할 수 있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