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도자료

국악방송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직업 가수 겸 엔지니어 #안녕, 국악방송 라디오 방송(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 첫 출연해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238
  • 작성일2024.10.04

직업 가수 겸 엔지니어 #안녕,

국악방송 라디오 방송(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 첫 출연해

 

22.jpg

 

[(왼쪽부터)가수 샵안녕, 가수 이세준]

 

반도체 전문 기업에서 엔지니어로 근무하며 얼굴 없는 가수로 활약하던 샵안녕(#안녕)이 얼굴을 공개한 이후 첫 라디오 방송에 출연했다. 93일 화요일에 방송된 국악방송(사장 원만식)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22:00-24:00, 수도권 주파수 99.1)>에 출연한 샵안녕은 고품격 라이브와 솔직한 입담을 들려주었다.

 

노래방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샵안녕의 이름을 널리 알린 너의 번호를 누르고의 노래방 인기에 대해 말하면서, 노래방 순위를 확인하려고 코인 노래방에 가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순위를 높이려고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다고 농담처럼 말하기도.

 

먼데이 키즈 이진성과의 듀엣곡 이 세상 끝까지를 소개하면서, 고등학생 시절 팬인 이진성이 같이 불러보자고 먼저 연락을 해서 기쁜 마음으로 응했다고 설명했다. “어린 시절 노래방에서 먼데이 키즈 노래를 많이 불렀던 팬으로서, 팬미팅하는 느낌으로 녹음했던 기억이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청취자들이 믿음직스러운 하관이라는 사연을 보내자, “김범수, 신용재 선배님과 하관이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면서 이런 하관이 노래를 잘한다더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가수 샵안녕은 최근 신곡 따스하게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국악방송 FM(수도권 기준 99.1MHz 등 전국방송)은 라디오를 비롯해 국악방송 누리집, 덩더쿵 플레이어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청취가 가능하며유튜브 국악FM(GugakFM)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