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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국악방송의 각종 사업 입찰 정보를 공고합니다.

 

입찰공고
불용자산(컨테이너) 매각 재공고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1446
  • 작성일2021.11.29

공고 제 2021-005

 

불용자산(컨테이너) 매각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수량

예정가격

보관 장소

불용자산

(컨테이너) 매각 재공고

1

 660,000

(부가세포함)

 국악방송 한라산송신소

 - (63244) 제주시 아라일동 산62-3(KT한라중계소 내)

 - 전화 : 064-723-9130

매각물품 사진은 불용자산 컨테이너 내역 및 사진(시공내역 포함)”파일 확인

 

2. 입찰참가 자격

 .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로서, 본인 또는 회사 명의로 세금계산서 수취가 가능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의거 소정의 자격을 갖춘 자

 . 국가계약법 제27조에 의거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입찰서 제출

 

구분

입찰 공고

현품 확인

입찰 서류

마감일시

입찰(개찰)

일 시

일시

2021.11.29.()

14:00

2021.12.8.()

10:00~

2021.12.13.()

18:00 까지 도착분

 2021.12.14.()

14:00

장소

국악방송

경영기획부(7)

한라산송신소

(KT한라중계소 내)

국악방송

경영기획부(7)

국악방송

대회의실(10)

비고

 장소는 당 기관 사정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음

 . 제출 기간 : ’21.11.29.() ~ ’21.12.13.()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해 유효

 . 제출 방법 : 등기우편 접수(직접방문, 택배, 퀵서비스, 팩스, 전화 접수 불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함

 . 제출 장소 : (03925)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412(상암동, DMS빌딩 7)

  ()국악방송 경영기획부(담당자:양혜정 02-300-9926)

 . 현품 확인

 1) 일시 : 2021.12.8.() 10:00 ~ 16:00

 2) 장소 : (63244) 제주시 아라일동 산62-3(KT한라중계소 내), 한라산송신소

 3) 참고사항(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

 -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따라 현품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현품 확인으로

    대체합니다.

  - 현품 확인12.8.() 10:00부터 순차적 진행하며, 현품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12.7.()

     17:00까지 경영기획부(양혜정대리 02-300-9926) 연락 주셔서 현품확인 순번을  

     여받으시기 바랍니다.

  현품확인 순번은 유선상으로 신청 즉시 부여, 1팀당 15분소요, 순번대로 진행

 - 현품 확인은 필수사항이 아니지만, 물품에 관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문

   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현품 확인 시 마스크 착용은 의무화하며, 물품 확인 전 발열체크, 손소독 등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입찰서 1.

 반드시 인감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

 . 기타서류

 1)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

 2)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개인의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필요시)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양식은 국악방송 홈페이지(www.igbf.kr) 알림/참여-입찰공고-89

    공고문의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최고가(부가세 포함)

 

6. 낙찰자 결정

 .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 일시 : 2021.12.14.() 14:00

 - 장소 : (03925)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5412(DMS빌딩), 국악방송 대회의실(10)

 . 낙찰자 결정 조건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고 동일가격 입찰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7.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여한 경우 또는 동일인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8.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 시

     낙찰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물품을 인수하여

     야 합니다.

 . 매각 물품의 인도는 대금의 납부가 완료된 후 인계하며, 물품 인수에 따른 일체의 비용

     및 관리(처리)는 낙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9.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매각 자산에 대한 개조 등의 변경사항을 인식하고 현품확인을 통하여 물품

     의 외관상태, 기능, 특이사항 등을 충분히 확인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위 물품에 관한 사항 및 본 입찰에 관한 제반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

     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매각 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 및 인도하며, 매각된 물품에 대한 부분 망실, 파손, 훼손 등 사용상

      제한에 대하여 우리 재단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기타 본 건의 불용자산 공매와 관련, 매각 물품에 관한 사항은 제주지역(박상준 소 

      장 064-723-9130),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경영기획부(양혜정대리 02-300-9926)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11 29

  

() 국 악 방 송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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