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국악포커스

공연,음반,도서,행사 등의 국악계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국악포커스
[음반] 조결 - 회복, 그리고 나아감(Be Restored and Turn to God)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195
  • 작성일2022.01.06

c552834142_1.jpg

 

 

♬ 뮤직앤뉴. 2021

 

    1. 내 주를 가까이 (Nearer, my God, to Thee)

    2.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Someone is Praying for You)

    3. 은혜 아니면 (Could Not Do Without Thy Grace)

    4. 나는 예배자입니다 (I’m a Worshiper of God) (feat.신현경)

    5.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Nearer to God)

    6.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Just Let Me Say)

    7. 나 같은 죄인 살리신 (Amazing Grace)

    8. 사명 (The Calling)

    9. 거룩하신 하나님 (Give Thanks)

   10.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Till the Lord Returns) (feat.조윤진)

   11. 나를 받으옵소서 (Here I Am Lord)

   12. 십자가 그 사랑 (The Love of the Cross)

   13.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How Sweet It Is to Hold My Savior’s Hand) (feat.조윤진)

 

 

♬ 음반소개

 

아쟁연주자 조결이 12월 16일 아쟁 CCM 앨범 '회복, 그리고 나아감(Be Restored and Turn to God)'을 발매하며 타이틀곡인 '은혜 아니면'의 미리듣기 30초 영상도 유튜브에 함께 공개했다.
타이틀곡인 조성은 작곡가의 '은혜 아니면'은 하나님의 은혜만이 우리의 유일한 삶의 이유이자 소망임을 노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연주하였다.
'회복, 그리고 나아감' 앨범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CCM 곡들을 국악기인 아쟁으로 연주한 앨범으로 1년의 시간을 거쳐 '내 주를 가까이',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나 같은 죄인 살리신', '거룩하신 하나님', '나를 받으옵소서', '십자가 그 사랑' 등을 대아쟁의 깊은 음색과 소아쟁의 감미로운 선율로 연주하였으며, 총 13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앨범에는 아쟁 연주곡 뿐만 아니라 국립국악관현악단 대금 수석 박경민이 참여한 '사명', 신현경 집사 보컬의 '나는 예배자입니다', 조윤진 보컬의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등 가창곡도 포함되어 있다.
아쟁연주자 조결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아쟁의 깊은 울림이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소망하며, 회복과 함께 다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줄 수 있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